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언박싱

부산 남포동 맛집 스톤스트리트 파스타 잘 먹고 왔습니다!

by 언빡서 2023. 5. 12.
728x90

안녕하세요

남포동에 놀러 갔는데 어느 식당을 가야 될지 고민인 분들 많으시죠?

오늘 리뷰해볼 부산 남포동 맛집인 스톤스트리트는 제가 두번째 방문하여 직접 두 번 다 내돈내산으로 만족하고 온 식당이니까 안심하시고 방문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파스타류와 피자류 샐러드류를 취급하는 양식 전문점이어서 커플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남포동 맛집 스톤스트리트 총평

좋았던 점!

  • 신선한 샐러드의 상큼함과 꾸덕꾸덕한 파스타 본연의 맛! 식당에서의 좋았던 점이 맛이면, 말 다했죠!
  • 대기시스템이 잘 되어있어서 번호를 입력 한 후 주변을 둘러보시다가 입장 차례가 가까워오면 폰으로 알림이 옵니다.

아쉬웠던 점!

  • 맛집의 숙명, 줄을 서서 기다려야 한다는 점. (하지만 위에 말씀드린 대기시스템 기계를 활용할 수 있어서 다행)
  • 다소 높은 가격대?

추천드리는 분!

  • 남포동에서 데이트를 하시려는 커플분들.
  • 3-4인의 모임의 저녁식사를 하기위한 분위기 좋은 식당이 필요한 분들.

 

 

남포동 맛집 스톤스트리트 메뉴 및 가격

빈티지스러운 크래프트지 느낌의 메뉴판입니다. 샐러드/파스타/피자/사이드/생맥주/병맥주/하이볼/쥬스에이드/소다 로 메뉴판이 구성되어 있습니다. 샐러드의 종류는 단 한가지, 청포도 샐러드만 있습니다. 애피타이저로도 혹은 식사 중간중간에 함께 먹어도 싱그러움과 상큼함이 모두 느껴지므로 강력추천드려요. 갓 구워 나온 듯한 난과 함께 먹으면 정말 행복함이 느껴졌습니다. 

파스타의 경우에는 포르치니 크림, 쉬림프 루콜라 오일, 스칼럽 오일, 비스키 크랩 미트 로제 등 영어로 적혀 있어서 읽기가 어려울 순 있으나 주문할 때는 '이거'로 주세요 라고 하면 됩니다! 이름에 한글이름이나 발음이 적혀있었더라면 더 손님입장에서 편하지 않았을 까 싶었습니다. 이름 밑에 있는 재료를 통해 어떤 재료가 들어간 파스타구나 추측할 수 있었어요. 

기본적으로 모든 파스타들이 약간의 매운맛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남포동 맛집 스톤스트리트 기본 상차림 및 음식

자리에 앉으면 메뉴판과 사람 수에 맞는 접시, 냅킨, 포크, 물티슈를 챙겨주신답니다.

저희가 주문한 청포도 샐러드입니다. 감히 청포도샐러드 맛집이라고 말할 만큼 맛있고 양이 많아요. 사진에는 담기지 않았지만 정말 큽니다. 다음번에 큰 것을 보여드리기 위해서는 비교할 수 있는 물건을 옆에 두고 찍어야 겠습니다.

난과 크림치즈 크랜베리, 샐러드와 청포도까지 함께 먹으면 풀때기를 싫어하는 저도 계속 손이 갔었습니다. 다른 파스타들은 다른 곳에서 맛 볼 수 있어서 파스타하면 스톤스트리트! 라고 생각이 안드는데 청포도 샐러드는 샐러드하면 스톤스트리트!라고 생각이 날 정도입니다.

그리고 스톤스트리트의 또 다른 장점. 두종류의 피자를 반반으로 시킬 수 있다는 점입니다. 각 피자의 반 값에다가 1,000원만 더 지불하면 두 종류의 피자를 한 판으로 즐길 수 있습니다. 저희는 마르게리따피자와 페퍼로니를 주문하였습니다. 피자도 샐러드의 난처럼 금방 구운 따끈함이 전해져서 맛있었습니다.

파스타 종류는 명란 파스타라고 할 수 있는 스칼럽 오일과 버섯을 좋아해서 포르치니 크림파스타를 시켰습니다. 지난번에는 명란파스타만 먹어 봤는데 이번에는 포르치니도 시켰습니다. 접시가 유독 이쁘더라구요. 유럽의 왕실이 연상되는 접시 였습니다. 구운 관자도 맛있고 잘 구워진 버섯에서 고기 같은 맛이 느껴지니 원래도 버섯을 좋아했는데 버섯의 매력을 한 번더 느낄 수 있었습니다. 

 

 

 

부산 남포동 맛집 스톤스트리트 가게 위치

주소 :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24번길9 1층 (우)48949
전화번호 : 051 - 254 - 7736

영업시간 : 화~일 12:00 ~ 21:00
휴무일 : 매주 월요일

위치는 이재모피자 맞은편 쪽에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안에 있습니다. 동주여자고등학교에서 위쪽으로 올라오시다가 신길이네미장원이 보이는 골목으로 들어가셔서 조금 더 올라가시면 바로 보인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