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맛집 리뷰. 언박싱

부산 사상 오공복이 덮밥 점심 밥집 저녁 술집 추천

by 언빡서 2022. 9. 15.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에 제가 다녀온 부산 사상에 있는 '오공복이' 라는 식당을 리뷰해 보고자 합니다. 낮에는 덮밥류와 국수류로 식사 끼니를, 저녁에는 술과 다양한 안주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인데요, 저희는 점심에 방문해서 덮밥을 먹었습니다!

위치

주소 : 부산 사상구 사상로202번길 6
전화번호 : 051-312-5092
영업시간 : 영업시간 매일 11:30 ~ 01:00

위치는 지도에 보이듯이 애플아울렛 맞은편에 있는 뚜레쥬르 있는 사이 골목으로 들어가시면 있습니다. 오공복이 식당 맞은편에는 리춘시장이 있더라구요.

 

메뉴 및 가격

가게에 들어가시기 전에 입구쪽에 밥때와 술때 메뉴판이 따로 비치되어 있어 매장에 들어가시기 전에 한번 둘러보시고 들어가셔도 좋을 듯 합니다. 덮밥의 종류가 많아 취향대로 고를 수 있고, 요새 다이어트에 신경 쓰는 저로서는 연어덮밥이나 스테이크 덮밥이 있어서 선택권이 있어서 기분 좋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평균가격이 국수는 9,000원대, 덮밥은 9,500원대라고 보시면 될듯 싶네요.

기본 상차림 및 음식

저희는 스테이크덮밥 하나랑 호로몬동 하나랑 자몽에이드를 시켰어요. 스테이크는 굽기도 좋고 질기지 않아 밥이랑 같이 섞어 먹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호르몬동은 대창덮밥이라고 생각하시면 되는데 빨간 양념 베이스로 살짝 매콤하게 간이 되있어 한 입 먹어봤는데 아주 맛있더라구요. 와사비도 올려져있으니 안좋아하시는 분은 빼고 드셔야 할거같아요! 기본찬은 파랑 김치만 정갈하게 딱 나오고, 국수용 국물인지 국물도 같이 나왔어요!

총평

내부의 인테리어나 분위기, 맛 등은 점심식사를 하기에 아주 좋았습니다. 깨끗하고 정갈하여 데이트 장소로도 손색 없었습니다. 가격은 조금 나가는 편이라 가성비가 좋다거나 싼 맛에 자주 갈법한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시켜먹었던 밥은 간도 맞고 양도 적당하여 한 끼 먹기에 흡족했습니다. 함께 시켰던 자몽에이드는 베이스인 탄산이 톡 쏘는 맛이 덜해 조금 아쉬웠습니다.

728x9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