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용품 리뷰.언박싱

2022 다이소 크리스마스 상품 둘러보기

by 언빡서 2022. 11. 28.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한 달도 채 남지 않은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결정할 작고 소중한 아이템부터 큰 트리까지, 과연 서민들의 백화점 없는 게 없는 다이소에는 어떠한 크리스마스 용품들이 준비되어 있는지 직접 미리 가서 둘러보았습니다. 다이소에 직접 방문하기 전에 미리 어떤 물건들이 있는지 보고 가신다면 조금이나마 더 계획적인 소비와 준비가 가능하므로 글을 보신 후에 모두 즐거운 크리스마스를 준비해보도록 합시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트리 용품

크리스마스하면 제일 먼저 떠오르는 것이 무엇인가요? 산타, 루돌프, 그리고 트리겠죠. 그 중에 아무래도 가장 큰 크기이며 꾸미기도 용이한 트리가 아닐까 싶네요. 트리와 그 트리의 가지 하나하나에 원하는 취향대로 리스와 장식 베리들을 달 수 있어서 한번쯤은 트리를 사서 꾸미고 싶은데 저는 아직도 직접 해본적은 없네요. 트리를 사서 놔둘 공간만 있다면 자그마한 트리라도 하나 사서 예쁘게 이것저것 달고 크리스마스 엽서카드도 달고 해보고 싶은 로망중의 하나 입니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리스 및 풍선

아무래도 다른 사람들 또한 크리스마스하면 서로 선물을 주고 받고, 그 선물을 주고 받는 장소 또한 영화 나홀로집에를 참고하면 각자 트리에 자신의 선물을 두고 서로 교환하는 방식으로 하다보니, 모든 크리스마스 분위기의 끝판왕은 트리이기에 그 트리를 각자 개성있게 꾸미기 위한 트리의 리스가 주된 상품이었습니다. 볼모양의 귀여운 전구들이나 은색 금색의 화려한 반짝거리는 리스, 크리스마스하면 떠오르는 메인컬러 초록과 빨강의 리스들 까지 벌써 설레는듯 하네요.

친구들끼리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사진을 남길때 가장 그 분위기를 강력하게 나타낼 수 있는 방법은 역시나 배경에 풍선과 자신의 머리 위의 머리띠가 아닐 듯 싶네요. 다양한 귀여운 풍선들과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물씬 낼 수 있는 머리띠까지 여러 종류 팔고 있으니 구경만으로도 마음이 따뜻해지네요.

 

다이소 크리스마스 추천템 1) 크리스마스 종모양 LED

여러 수 많은 아이템들이 있었지만 그 중에 저의 이목을 끌고, 다른 분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을 꼽자면, 저는 이 크리스마스 종모양 LED를 추천드리고 싶습니다. 귀엽게 작은 종모양인데 LED로 전기를 연결하면 사진처럼 불이 들어오는 LED램프인데 마치 종소리가 날 것 같이 예뻐서 트리에 꼭 달고 싶더라구요. 다이소인만큼 착한 가격 2,000원인 점은 더욱 더 사고싶었지만 달 트리가 일단은 없기에 마음속의 위시리스트로 저장해두었습니다.

다이소 크리스마스 추천템 2) 크리스마스 패브릭 포스터

트리를 달 공간이 마땅치 않다면, 그래도 나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집에서 만끽하고 싶다! 라는 분들을 위한 강력추천템 두번째 입니다. 트리처럼 큰 공간을 차지 하지는 않지만, 패브릭으로 한쪽 벽면에 비치한다면 요란하게 꾸민 느낌은 아니지만 잔잔하게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차분하게 연출할 수 있기에 강력추천합니다. 패브릭에 무겁지 않은 LED전구들로 데코한다면 크리스마스저녁의 따끈한 초코라떼만 있다면 여느 다른 장소가 부럽지 않지 않을까요? 사이즈도 110cm x 110cm라서 간단히 붙여둘 수 있고, 사용후에는 잘 개어서 보관할 수 있으니 보관 또한 용이하겠네요. 가격은 5,000원이여서 더 쉽게 접근할 수 있을듯 해요.

 

 

728x90

댓글